컨텐츠 바로가기

인천청년공간 유유기지 | 동구청년21


[보도자료] 2023년 인천 동구 청년의 날 기념행사 「유유기지 동구청년21, ‘오늘은 쉬어도 돼’」 개최

1_동구_청년의_날_기념행사1.jpg 이미지


인천 동구(구청장 김찬진)는 지난 16일 청년의 날 주간을 맞아 2023년 동구 청년의 날 기념행사 「유유기지 동구청년21, ‘오늘은 쉬어도 돼」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번 동구 청년의 날은 힐링과 스트레스 해소를 주제로 하여 청년이라면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분위기에서 몸과 마음의 에너지를 재충전할 수 있는 행사들을 다양하게 제공했다.

 

이 행사에서는 건물 내 각 층별로 테마를 나누어 테라리움 만들기타로 심리 상담 등의 체험존과 인생네컷 포토부스 및 캠핑 컨셉의 포토존보드게임존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하였다.

 

또한 재능대학교와 함께하는 나만의 향수 만들기네일아트 등 특별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되었다.

 

특히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양재진 원장을 초청하여 스트레스와 나라는 주제로 특강이 진행되어 청년들이 스스로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더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힘을 불어 넣어주는 힐링 시간을 마련하였다.

 

김찬진 구청장은 소극장과 같은 공간에서 청년들과 가까이 앉아 소통하며 청년 문제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우리 동구의 미래인 청년들을 위해 실질적이고 적극적인 지원 정책을 발굴하고 사회적 지지체계를 강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