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 청년공간 '유유기지 부평', 11월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부평구가 운영하는 청년공간 ‘유유기지 부평’이 11월 지역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오는 20일에는 온라인 문화살롱 ‘나를 위한 소소한 선물가죽공예’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코로나19로 지친 청년들이 김용수 킹스핸드 가죽공방 대표와 함께 공예체험을 하고 완성한 작품을 스스로에게 선물하며 감정을 환기하고 활력을 찾는 프로그램이다.
참가 신청은 지난 2일부터 유유기지 부평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받고 있다.
구직단념 청년들의 사회활동 참여의욕 및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2021년 청년도전지원사업’은 오는 8일까지 연장해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참여자에게 1:1 맞춤형 상담 및 취업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프로그램을 이수하면 20만 원의 인센티브를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유유기지 부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전문상담프로그램’, ‘VR모의면접’, ‘진로 및 취업컨설팅’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각 프로그램은 ‘유유기지 부평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접수 가능하며 인천 청년이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접수 일정 등 자세한 내용은 ‘유유기지 부평’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