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절차 : 대관신청 - 대관 신청 내역 확인 또는 마이페이지 - 공간대관신청을 통해 직접 취소
이용시간 : (*1팀 기준) 1일 최대 4시간
팀내 인원 2명이 각각 신청해도 1일 최대 4시간을 초과할 수 없음
예약시간에서 10분 이상 늦어지는 경우 대관 취소 및 대관 이용 제한 (패널티 부과)
대관 이용 시 신청 인원 모두가 대관 예약 시간에 맞게 입실 및 퇴실해야 함
이용방법 : 근무 매니저에게 예약내역 확인 및 예약자 신분증 제출 후 입실
(예약자 변경으로 입실을 원할 시, 예약자와 통화 확인 후 입실 가능) 퇴실 시 근무 매니저에게 정리정돈 확인 후 신분증 수령
대관 패널티 : 패널티 3회 누적 시, 1개월 간 대관 제한 입니다.
- 신청 시간 15분 이상 체크인 하지 않는 경우
- 신청 시간 30분 이상 빨리 퇴실 하거나 늦게 퇴실 하는 경우
- 대관 시간 중 대관공간 30분 이상 자리비움 시
- 이용 당일 체크인 없이 공간을 입‧퇴실하는 경우
- 대관 승인 후 대관 신청서의 기재 사실이 실제 내용과 다를 때
- 운영 지침을 위반하여 시정을 요구하였으나 불응한 경우
- 퇴실 시 대관 이용 물품 정리정돈을 하지 않았을 경우
- 매니저의 승인 없이 무단 퇴실한 경우
- 각 패널티는 받은 날로부터 3개월 경과 후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