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청년의 삶을 디자인하는 청년공간 유유기지 부평


[보도자료] 청년공간 유유기지 부평, 청년 마음 건강 회복 위해 ‘개인상담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인천 부평구가 청년의 마음 건강 회복을 위해 나선다.

 

‘청년공간 유유기지 부평’이 오는 26일까지 ‘유유심(心)표 3월 개인상담 프로그램’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유유심(心)표는 전문 상담가와 함께하는 청년 심리지원 프로그램이며 심리적 어려움을 겪는 청년들에게 맞춤형 상담을 제공해 건강한 마음을 되찾고 지친 일상 속 자신만의 쉼표를 찾을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됐다.

 

상담 종류는 총 세 가지로 ▲일반심리상담(11일~12일) ▲색채심리상담(20일과 27일) ▲자기탐색상담(22일) 등이다. 각 상담은 약 1시간 소요된다.

 

지원 대상은 모집 공고일 기준 만 19세에서 39세 사이의 청년이며 모집 인원은 모두 15명이다. 신청은 유유기지 부평 누리집(youth.incheon.go.kr/space/bupyeong/)을 통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유기지 부평 전화(032-363-3141) 및 인스타그램(@inuu_bp)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유유기지 부평 관계자는 “이번 유유심(心)표 개인상담을 통해 청년들이 내면의 감정을 표현하고 해소함으로써, 마음 건강을 회복하고 정서적 안정감을 찾아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