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조건] 중소기업 확인서가 발급이 안되는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중소기업확인서는 해당 기업의 규모가 중소기업임을 공식적으로 인정해주는 서류이며 복지포인트 참여신청 시 필수 제출 서류입니다.
안타깝게도 중소기업 확인서 발급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지원제외 대상입니다.
(사업장 본점/지점이 있을 때)
재직 중인 사업장이 지점에 해당, 본점으로 조회(본점 사업자등록번호 및 법인등록번호)하였을 때,
중소기업 확인서가 발급 되는 경우 → [확인서 신청지점]에 재직 중인 사업장 작성하여 제출 시 인정
* 단, 고용, 산재보험 인천지역 가입 필수
* 공고문 9페이지의 중소기업확인서(예시)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