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금] 2차/3차/4차 서류 제출 기간과 신청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1차 지원금을 받으신 참여자분들께서는 신청기간에 맞춰 2차/3차/4차 지원금 신청을 해주셔야합니다.
■ 제출 기간 * 서류 제출 기간 일정은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항목 | 지원금 신청 기간 |
---|---|
2차 지원금 신청 | 2025. 7. 1.(화) ~ 7.7.(월) |
3차 지원금 신청 |
10월 예정 * 추석연휴 일정 고려하여 추후 안내 예정 |
4차 지원금 신청 | 2026. 1. 1.(목) ~ 1. 7.(수) |
■ 제출서류
⓵ 주민등록표 초본(등본은 인정 불가)
⓶ 4대 사회보험 가입자 가입 내역 확인서(사업장 가입자 명부는 인정 불가)
※ 정부 24 발급 가능 / PDF로 저장 후 제출
■ 신청방법
- 인천청년포털(https://youth.incheon.go.kr/) 로그인→마이페이지→재직청년복지포인트 →운영단계안내→[2차/3차/4차 지급신청]